회사소개
기술의 혁신으로 문화를 만드는 기업
‘EQUALS’란 어느 곳에나 치우치지 않는 동등함을 의미합니다.
세상의 유용한 기술들이 한 곳에 집중되지 않고, 누구나 동등하게 누릴 수 있도록
항시 기본에 충실하면서 변수를 뛰어넘고 가치와 사고의 혁신으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다품종 소량생산’ 혁신기술 발굴의 시작, GLOBAL INNOVATOR EQUALS
‘기’ 와 ‘우리’가 한 쌍의 날개가 되어 새로운 세상으로 비상한다.
소형 캔시머의 기준이 된
대한민국 최초 디자인 캔시머
이퀄스는 대한민국 최초로 캔시머를 디자인하였습니다.
독자적인 핵심 기술 개발과 실험적인 디자인을 채택하고 대량생산만 가능했던
캔 제품과 공캔 유통시장을 개인도 소량의 캔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바꾸어 놓았습니다.
지속적인 솔루션 제공으로
투자를 아끼지 않습니다.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캔시머를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Solution을 제공하고 개발하는데 있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이퀄스와 함께 커가는 이유는 이퀄스의 전문적이고 지속적인 Solution 제공입니다.
이퀄스와 함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합니다.
지속적인 기술, 소형 캔공정 Solution 개발, 제공으로
다품종 소량 생산을 원하는 다양한 분야의 고객의 성장에 지속적인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CAN SEAMER

이퀄스 캔시머는 100,000캔 이상의 대량 생산만 가능했던 캔포장을 1캔부터 만들 수 있도록 한 혁신 제품입니다. 동일품질의 캔을 언제, 어디서든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CAN SUPPLY

작고 귀여운 손만한 크기의 250mL 캔부터 음료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SLEEK 330mL 등 다양한 디자인을 더해 트렌디한 상품을 제작 할 수 있습니다.

LABELLING OEM

이퀄스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라벨링 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360도 디자인이 가능한 캔의 장점을 살려 트렌디한 이미지로 캔에 옷을 입힙니다.

PARTNER

EQUALS는 세계 우수 기업과 함께합니다.